m

[공지]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 전문 제작 기업 모멘티 입니다.

모멘티는 웹사이트/어플리케이션 기획/디자인/개발을 턴키로 진행 가능한 웹/앱 전문 에이전시 입니다.

회사개요

지금까지, 삼성전자, 삼성화재, KT, SK, 신세계, 롯데 등 수 많은 대기업부터, 

 

기업은 소규모지만, 훌륭한 아이디어를 보유하신 다양한 강소기업의 프로젝트를 수행해 왔습니다.

 

또한 다양한 기업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쇼핑몰, 부동산, 구인구직, 커뮤니티, 캠페인, 공유 서비스, 바이오, 스마트팩토리, 신호처리, 머신러닝, 자산관리 등

 

거의 모든 산업분야의 프로젝트를 경험하여, 어떠한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도 현실에 맞게 구현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왜모멘티인가

모멘티는 기업 명인, ‘Moment + i’ 에서 드러나듯, 모든 순간과 접점을 연구합니다.

 

에이전시(Agency)로서, 고객과 서비스의 접점에서 의뢰한 결과물을 전달하고,

 

서비스(Service)로서, 사용자와 서비스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만들어내며,

 

사회(Society)의 일원으로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연구합니다.

 

그리고, 복잡하고, 어렵고, 매력없는 접점의 순간을 단순하고, 쉽고, 매력적인 순간으로 재창조 합니다.

모멘티비전

우리는 서비스를 만드는 사람들이며, 기획, 디자인,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각각의 전문가가 자신의 분야에 집중합니다.

우리는 자유롭고, 단순하며, 균형 및 가치 있는 UX 서비스를 만듭니다.

모멘티하는일

모멘티에서 지금까지 수행한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국내 최고의 대기업부터 강소기업까지 모멘티를 믿고 프로젝트를 맡겨주셨습니다.

아이디어는 있는데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나요?
기획 디자인 개발을 모두 잘 할 수 있는 에이전시를 찾고 있나요?
수 많은 고객사와 포트폴리오로 검증된 기업을 찾고 있나요?

지금 바로 연락 주세요.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hi@momenti.biz
070-8882-5579